MBC의 새로운 도전, 미니 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젊은 연출자들의 3색 작품… "단막극과 웹드라마 한계 극복한 '다른' 포맷"

오는 26일부터 매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BC 미니미니 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 (사진=MBC 제공)

 

3가지 색을 컨셉으로 한 9부작 미니 드라마가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MBC는 미니미니 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의 편성이 확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세가지색 판타지'는 '우주의 별이', '생동성 연애', '반지의 여왕'으로 이루어진 9부작 드라마다. 3명의 젊은 PD들이 한 작품씩 맡아 각기 다른 색의 판타지를 보여준다.

첫 편은 화이트, '우주의 별이'다. '원녀일기'와 '퐁당퐁당 러브'로 고정팬을 확보하고 있는 김지현 PD가 대본 집필과 연출을 동시에 맡았다. 저승사자 별이(지우 분)와 이승의 스타 우주(김준면/엑소 수호 분)의 순수한 사랑을 그렸다.

두 번째 편은 그린, '생동성 연애'다. 박상훈 PD와 영화계 시나리오 작가로 유명한 박은영(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박희권(감기)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노량진 고시촌을 배경으로 치열한 시험전쟁에서 흔들리듯 피어나는 청춘의 삶을 담은 풍자 로맨스 코미디다. 시험 낙방 전문가인 소인성 역은 윤시윤이, 임용고시 준비 중인 여자친구 왕소라 역은 조수향이 맡았다.

마지막 편은 골드, '반지의 여왕'이다. '한번 더 해피엔딩'을 연출한 권성창 PD와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을 쓴 김아정 작가가 전 세대를 아우르는 꿀잼 코믹판타지를 탄생시켰다. 가문의 비밀을 간직한 절대반지를 얻는 모난희(김슬기 분)와 절대반지의 마법에 빠져 난희에게 반하는 박세건(안효섭 분)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