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넷마블, 스타워즈 IP 실시간 대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그랜드 론칭 앞두고 추가된 콘텐츠 및 트레일러 공개

 

NOCUTBIZ
넷마블게임즈는 스타워즈 IP 최초의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를 공개했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넷마블이 '스타워즈' 시리즈 제작사 루카스필름과 손잡고 선보이는 실시간 전략 배틀 게임으로, 루크 스카이워커, 레아 공주, 다스베이더 등 인기 원작 캐릭터, 전략적인 팀 조합의 재미, 다양한 멀티플레이 모드가 특징이다.

앞서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지난달 '지스타2016'에서 처음 공개돼 지스타 현장에서 이용자들로부터 호평 받기도 했다.

넷마블은 기존 공개됐던 게임 스펙에 더해, 글로벌 이용자가 한데 어우러질 수 있는
연합 시스템을 최초로 선보였다.

그랜드 론칭 시 적용되는 연합시스템은 이용자가 국적에 상관 없이 원하는 연합에 가입하거나 생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일반 PvP(이용자 간 대결), 원하는 플레이어와 짝을 맺고 타 팀과 대결하는 2대2 PvP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한다.

넷마블게임즈 한지훈 본부장은 "준비 중인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스타워즈 IP를 활용해 전세계 최초로 서비스되는 실시간 모바일 전략 게임"이라며, "기존 스타워즈 캐릭터에 더해 영화 '로그원'에 등장하는 캐릭터들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더욱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미디어데이는 금일 개봉한 스타워즈 시리즈 첫 번째 스핀오프 영화인 '로그원: 스타워즈 스토리'를 게임 소개 후 이어 상영해 같은 IP를 활용한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였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154개 국에 동시
런칭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starwarsforceare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