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주인공, 누가 될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송송커플, 영온커플 등 11쌍 후보 올라

KBS는 5일 2016 KBS 연기대상 홈페이지를 열어, 베스트커플상과 남녀 네티즌상 후보를 공개했다. 사진은 베스트커플상 후보 (사진=KBS 연기대상 홈페이지 캡처)

 

올 한 해 KBS를 빛낸 '베스트 커플'은 누가 될까.

KBS는 5일 2016 연기대상 홈페이지를 열어, 베스트 커플상과 남녀 네티즌상 후보를 발표했다.

'아이가 다섯' 성훈-신혜선, '아이가 다섯' 안재욱-소유진, '태양의 후예' 송중기-송혜교, '태양의 후예' 진구-김지원, '백희가 돌아왔다' 김성오-최대철-인교진,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수지,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김유정,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차인표-라미란, '공항가는 길' 이상윤-김하늘, '우리집에 사는 남자' 수애-김영광, '오 마이 금비' 오지호-허정은 등 총 11쌍이 이름을 올렸다.

각각 시청률 30%, 20%대를 돌파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태양의 후예'의 송송커플(송중기-송혜교)과 '구르미 그린 달빛'의 영온커플(이영-홍라온)의 수상 여부가 주목되고 있다. 유일하게 남성 셋으로 구성된 '백희가 돌아왔다'의 김성오-최대철-인교진 커플과 절절한 '부녀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오 마이 금비'의 오지호-허정은 커플도 눈에 띈다.

네티즌상 후보는 남녀 각 10명이 후보에 올랐다.

우선 남자 후보로는 '백희가 돌아왔다' 김성오, '우리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동네변호사 조들호' 박신양, '아이가 다섯' 성훈, '태양의 후예' 송중기,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이동건, '공항가는 길' 이상윤, '구르미 그린 달빛' 진영이 이름을 올렸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