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네오위즈, 신작 FPS '아이언사이트' 29일 사전서비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네오위즈게임즈가 29일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아이언사이트'의 사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NOCUTBIZ
사전 공개 서비스는 29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되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중단 없이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생성된 캐릭터, 클랜 명을 비롯 게임의 모든 정보는 정식 서비스 이후에도 초기화 없이 유지된다.

'아이언사이트'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수십 여종의 무기에 다양한 부착물로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고, 맵의 지형지물의 작동, 파괴 등 상호작용을 통해 역동적인 전투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FPS게임이다. 핵심 콘텐츠인 드론을 정찰과 전투에 활용해 기존 FPS게임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전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사전 공개 서비스에는 50종의 무기류와 25종의 주무기 부착물, 드론 16종, 모드 6종, 맵 8종 등이 공개된다. 또 ‘파티시스템’과 ‘매칭 시스템’, PVE 모드인 ‘미션’ 등의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인다고 네오위즈게임즈는 밝혔다.

‘파티 시스템’과 ‘매칭 시스템’은 친구, 지인들과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것으로, 친구로 등록된 이용자 중 최대 5명까지 파티를 맺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파티 이후에는 팀간 밸런싱 등을 자동으로 맞춰주는 ‘매칭 시스템’이 지원된다.

PVE모드인 ‘미션’은 초보자들이 모든 플레이를 쉬운 난이도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게임모드, 맵을 비롯 전투 중 사용되는 드론, 폭탄 설치 등 PVP모드에서 진행되는 모든 콘텐츠가 제공되기 때문에 아이언사이트의 콘텐츠들을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