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97년생 젝스키스 VS 08년생 샤이니…1위 격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SBS '인기가요'서 1위 후보 올라

그룹 샤이니. (제공 사진)

 

젝스키스와 샤이니가 ‘현역’으로 경쟁한다.

16일 방송하는 SBS ‘인기가요’의 1위 후보로 젝스키스의 ‘세 단어’와 샤이니의 ‘1 of 1’, 박효신의 ‘숨’이 올랐다.

젝스키스는 재결합 후 무서운 기세로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현역 대세’임을 입증, ‘인기가요’ 정상까지 노리게 된 것.

지난주 컴백한 샤이니가 한 주 만에 1위 후보에 오르면서 1997년에 데뷔한 젝키와 2008년에 데뷔한 샤이니가 ‘현역’으로 맞붙게 돼 귀추가 주목된다.

이 밖에도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차세대 월드스타 방탄소년단의 ‘Am I Wrong’과 ‘피 땀 눈물’, 음원차트에서 고공행진 중인 다비치의 ‘내 옆에 그대인걸’, 5년 만에 돌아온 세븐의 ‘Give It To Me’, 백퍼센트의 ‘지독하게’, 레이디스 코드의 ‘The Rain’ 등 다채로운 컴백 무대 및 MC그리의 ‘이불 밖은 위험해’, 펜타곤의 ‘GORILLA’ 등 신선한 데뷔 무대가 펼쳐진다.

또 인피니트의 ‘태풍’, 에이핑크의 ‘내가 설렐 수 있게’, 산들의 ‘그렇게 있어 줘’, 갓세븐의 ‘하드캐리’, 에일리의 ‘Home’, 몬스타엑스의 ‘Fighter’, 스칼렛 모조핀의 ‘흔들리네요’, SF9의 ‘팡파레’, 빈블로우의 ‘안된다고 해’, 이예준의 ‘Be Mine’ 등이 전파를 탄다.

일요일 낮 12시 10분 생방송.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