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살인 부른 데이트폭력…도주 남성 검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사진=자료사진)

 

함께 여관에서 투숙하다 여자친구를 때려 숨지게 한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서대문경찰서는 지난 19일, 서울 서대문구 북아현동의 한 여관에서 연인 관계인 A 씨를 수차례 때려 살해한 혐의로 심 모(38) 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 씨와 연인 관계였던 심 씨는 애정 문제로 다투다 A 씨를 살해했다.

심 씨는 지난해 4월부터 A 씨와 연인 관계를 시작해 1년 4개월간 관계를 이어왔지만 범행 당일인 19일, 싸움 끝에 화를 참지 못해 A 씨를 때리기 시작했고 결국 A 씨가 숨지는 데까지 이르렀다.

경찰 조사 결과, 심 씨와 A 씨가 묶었던 여관방에는 8병 이상의 소주병이 발견됐다.

김 씨는 범행 다음 날인 20일 아침, 숙박비를 지불하고 여관을 떠나 도주했다. A 씨의 시신은 여관 직원에게 발견됐다.

경찰은 심 씨를 사건 발생 이후 열흘 만인 29일, 경기 구리시에서 체포했다.

경찰 관계자는 "심 씨와 A 씨가 이전부터 다툼이 잦은 관계는 아니었던 것 같다"며 "술에 취한 심 씨가 순간적으로 범행을 저지르게 된 걸로 보인다"고 밝혔다.

경찰은 심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0

0

전체 댓글 13

새로고침
  • NAVER키다리쿵짝2023-06-24 09:49:37신고

    추천5비추천0

    외교 엉망 만들고 베트남에 5조원 우리세금 퍼주며 구걸외교하는 나쁜 윤가눔 우리세금 낭비하지마라 더런눔아
    권영세는 과거 국정원 장악후 국민들이 차떼기 세금도둑정권 비난하자 국정원 직원들시켜 악플달며 여론조작시킨 나쁜눔이고
    국방장관보며 사이버사령부에 댓글여론조작단 만들어 실형받은 김관진도 불법으로 고용하여 탄핵하라는 국민들 여론조작시키며
    또 사기14범 세금도둑 이명박정권때 방송장악 여론조작하던 이동관도 불법이 많은데도 방송위원시켜 편파보도 국민속이려는 윤가눔

  • NAVERHDMI2023-06-24 07:16:17신고

    추천7비추천0

    공직자의 말은 천금보다 무겁다. 말로만 하지말고 시민단체가 일본에서 오염수를 직수입하여 국회에서 생중계하는 가운데 위 공직자들은 오염수를 한컵씩 꼭 마셔서 국민들의 불안을 잠재워주길 바란다. 그래야 진정한 공직자의 자세다. 이걸 못한다면 국민을 우롱하고 기만한 죄가 하늘을 찌를 것이다.

  • NAVERNOW2023-06-24 01:33:06신고

    추천12비추천1

    미국 과학자들의 삼중수소 논문들을 보면, 삼중수소가 인체내에서 혈액과 dna,rna에 자극을 주게되면 인체의 정상적인 순환체계에 이상을 준다는 연구논문이 한둘이 아니다 라는것을 알아야한다.
    그런데,한국의 대학의 교수라는 자는 삼중수소가 물과 구분이 안되니 안전하다고 한다.
    그렇게 안전을 자신을 하면, 1년간 생체실험을 자원을 해라.
    정말 웃기지않는 인간들이 라는 생각뿐이다.
    교수나부랭이가 정치와 손을잡았다고 생각을 할수밖에 없는 일이지 않나?
    삼중수소는 아직도 계속 연구를 해야되는 과제다.그런데 진행형의 사건들을 안전을자신해?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