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LG '우리는 프리미엄 가전으로 간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우리나라와 미국 동시 출시

 

LG전자는 10일 프리미엄 빌트인 주방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를 우리나라와 미국에 동시 출시했다.

LG전자는 당초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미국에 먼저 출시하고 이후 한국에 출시할 계획이었지만 올해 초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인 CES 2016에서 처음 공개한 후 국내 고객들의 관심과 문의가 많은 것을 감안해 국내 출시일정을 최대한 앞당겼다고 설명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686 얼음정수기냉장고 110 전기오븐 5구 전기레인지 47 후드 전자레인지 12인용 식기세척기 등으로 구성된 빌트인 주방가전 풀패키지다.

특히 얼음정수기냉장고는 LG전자가 빌트인 가전으로는 국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장인정신을 담은 디자인 상식을 넘어선 혁신적 성능 배려가 돋보이는 사용 편의성,품격에 맞는 프리미엄 서비스 등을 앞세워 경쟁업체들의 빌트인과 차별화시켰다고 LG는 설명했다.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모든 제품 외관을 최고급 리얼 스테인리스 소재로 감싼 후 표면을 부드럽게 가공하는 클래딩(cladding) 디자인을 적용해 견고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터치 조작부, 손잡이 등 미세한 부분까지도 장인정신이 느껴지도록 배려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iF, 레드닷, IDEA 등 세계 3대 디자인상을 모두 수상했다.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전 제품에 대해 업계 최장인 3년간 무상 보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5개 제품으로 구성된 전체 패키지는 출하가 기준 약 2,600만원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