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삼성이 TV를 가구 매장에서 선보이는 이유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사진=삼성전자 제공)

 

NOCUTBIZ
삼성전자가 최근 출시한 '세리프 TV'를 국내 프리미엄 가구점들과 협력해 가구 매장에서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5일부터 서울 논현동 '두오모(Duomo&Co)'를 비롯해, '에이후스(A/HUS)',
'덴스크(Dansk)', '인피니(INFINI)', '인엔(innen)', '모벨랩(Mobel Lab)' 등 프리미엄 가구점에 삼성 세리프 TV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그동안에도 대형 TV 일부 모델이 몇몇 가구매장에서 선별적으로 선보인 적은 있었지만
프리미엄 가구점들과 협업을 본격화한 것은 이번 세리프 TV가 처음이라고 삼성은 설명했다.

세리프 TV는 세계적인 가구 디자이너 로낭 & 에르완 부훌렉 형제가 디자인한 TV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삼성전자는 덧붙였다.

삼성전자는 세리프 TV 체험 공간을 프리미엄 가구점 12곳에 설치하고 앞으로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삼성은 세리프 TV를 구매하기 원하는 고객은 프리미엄 편집숍 '10 꼬르소 꼬모 서울
(10 Corso Como Seoul)'에서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으며, 삼성 세리프 TV 공식 홈페이지 '세리프TV닷컴(www.seriftv.com)'에서 온라인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