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펫샵보이즈의 창의성·독특함, 우리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015 MAMA]

에프엑스

 

걸그룹 에프엑스가 영국 일렉트로닉 음악계의 전설 펫샵보이즈와 한 무대에 오른다.

2일 오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Asia World-Expo, 이하 AWE)에서는 2015 MAMA(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MAMA) 사전 아티스트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빅토리아를 제외한 에프엑스 멤버 3명이 참석해 취재진과 이야기를 나눴다.

우선 크리스탈은 "3년 만에 MAMA에 참석하게 됐다. 아쉽게도 일정 문제로 빅토리아는 오지 못했지만, 3명이서 책임감을 가지고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펫샵보이즈와의 콜라보 무대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펫샵보이즈는 영국 출신 2인조 일렉트로닉 밴드로, 1986년 데뷔한 이래 'West End Grils', 'Go West', 'One In a Millon' 등의 곡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다.

크리스탈은 "펫샵보이즈와 공연을 하게됐다. 독특하고 창의적인 의상으로 유명한 팀인데, 에프엑스도 그런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의상을 맞췄다. 기대되는 무대다"라고 말했다.

이어 향후 활동 계획도 밝혔다. 루나는 "내년 1월 30~31일 양일간 데뷔 이래 처음으로 단독 콘서트를 열게됐다. 열심히 준비 중이다"라면서 "또 일본 투어도 준비 중이다. 아시아에서 더 많은 무대 보여드리는 에프엑스가 되고싶다"고 소망했다.

한편 이날 오후 8시(본 공연 기준) 막을 올리는 MAMA 콘셉트는 'The State of Techart(Tech+Art, 데카르트)'다. 음악과 기술의 결합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의 변화와 문화혁신을 꾀하고, 음악을 가장 진회된 기술의 완성으로 표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올해 심사대상은 2014년 10월 26일 ~ 2015년 10월 30일(0시)까지 발매된 음반 및 음원이며, 시청자 투표(인터넷, 모바일)와 MAMA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 전문 리서치 기관을 통한 선호도 조사, 음반 판매량, 디지털 통합차트(음원 판매량), MAMA 선정위원회 심사 등 총 6개 부분의 심사 결과를 종합해 최종 수상작 선정이 선정됐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