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조' 해외직구 시장 공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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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 中해외직구몰 입점 설명회 열어

펑타이, 징동글로벌 로고

 

제일기획이 중국 디지털 마케팅 자회사인 펑타이가 중국 해외직구몰 ‘징동 글로벌’의 한국관 입점 설명회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징동 글로벌은 중국 전자상거래 2위 기업 징동이 올해 4월 문을 연 해외 직구몰로 중국 소비자들이 한국, 미국, 영국 등 각 국가별 제품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국가관을 운영하고 있다.

징동 글로벌의 ‘한국관’ 운영 대행을 수주하는 펑타이는 입점 기업 유치, 쇼핑몰 디자인, 프로모션 기획 등을 맡고 있으며 입점 기업에게 중국내 콜센터 운영, A/S(반품, 교환, 수리 등) 지원을 비롯해 사이트 운영, 물류 및 배송 시스템 개발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날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설명회에선 중소기업부터 대기업 등 300개 국내 기업이 참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반영했다.

설명회에는 코트라도 참석해 펑타이, 징동과 한국기업 제품의 징동 입점 협력을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소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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