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노컷뉴스
산업
네이버 구독
다음 구독
검색
댓글
0
0
삭제
검색
닫기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자동검색
ON
노컷뉴스
로그인
최신
정치
사회
전국
경제
산업
국제
문화
연예
스포츠
오피니언
제보
포토
그래픽
노컷브이
핫이슈
스페셜
기획
딥뉴스
노컷체크
인터랙티브
타임라인
팟캐스트
전국 네트워크
서울
경인
강원
경남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영동
울산
전남
전북
제주
청주
포항
미디어 네트워크
CBS
크리스천뉴스
노컷비즈
노컷TV
페이스북
트위터
APP설치
PC버전
로그인
공유하기
닫기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카오톡
URL복사
제일기획, D&AD 광고디자인전 본상 9개 휩쓸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CBS노컷뉴스 조백근 대기자
메일보내기
2015-05-28 16:49
댓글
0
0
-
+
이 시각 주요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D&AD 2015에서 은상 등 총 3개의 상을 수상한 삼성전자 ‘룩앳미’ 캠페인
제일기획이 영국 런던에서 열린 국제 광고디자인 공모전 'D&AD 2015'에서 국내 기업으로는 역대 최다인 9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1962년 시작된 D&AD는 광고·디자인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와 비전을 제시하는 행사로 올해엔 필름광고, 모바일 마케팅, 제품 디자인 등 25개 분야에 85개국, 2만2천여개 작품이 출품됐다.
관련 기사
"이재용 삼성 승계? 편법이익 환원 없으면 반발 직면"
제일모직, 삼성물산 합병…사명은 '삼성물산'
이재용 부회장, 명실상부 이젠 삼성 ‘수장’
제일기획은 은상(그래파이트 펜슬) 2개, 동상(우드 펜슬) 7개를 받았고 국내 기업 중에는 유일하게 수상했으며 2013년부터 3년 연속 본상 수상이다.
국제광고제에서 호평을 받아온 삼성전자 '룩앳미' 캠페인이 D&AD에서도 모바일 마케팅부문 은상 등 3개의 상을 받았다.
스티브 헨리 공익부문 심사위원장은 "IT 기술을 활용해 자폐 아동에게 실질적 도움을 줌으로써 삼성 브랜드가 진정성 있는 보살핌을 제공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한다는 걸 느끼도록 한 매력적 프로젝트"라고 호평했다.
룩앳미캠페인은 자폐 어린이의 소통을 돕기 위해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한 프로젝트다.
더 클릭
김건희 여사 측 "檢에 '소환 부적절' 밝혀…조사방식 협의無"
현아-용준형 10월 결혼…공개열애 반년 만에 깜짝 발표(종합)
한동훈 "당 대표 돼도 영부인과 당무 관련 대화 안할 것"
급발진 의혹으로 번진 시청 역주행 참사…경찰 "EDR 등 공개 검토"
차선 끼어들었다고…임신부 탑승차량 고의로 '쾅'
덩치 커진 삼성물산, 그룹 내 영향력 극대화
제일기획, 삼성화재 남자배구단 '인수'
제일기획, 탈북학생 문화 정착 돕는다
與당권주자들, "분열 안 돼" 한 목소리…장외에서는 '읽씹' 신경전
野, '尹 탄핵청원' 청문회 준비 나선다…내일 계획 상정
0
0
CBS노컷뉴스 조백근 대기자
메일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
이전
다음
닫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