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ㄴㄴㄴㄴ
KT&G는 신제품 '토니노 람보르기니'가 출시 2주 만에 총 330만 갑이 판매됐다고 3일 밝혔다.
KT&G 관계자는 "토니노 람보르기니는 유럽, 미국 등에서 활동하는 베테랑 블렌더가 참여해 풍부하면서도 목넘김이 좋은 최적의 맛을 구현했다"며 "제품 품질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상당히 호의적이고, 경쟁 브랜드에서의 유입 비율이 높아 향후 회사의 주력 브랜드로 성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토니노 람보르기니'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국내외 담배전문가들이 지난 3년간 공들여 개발한 프리미엄급 담배로, KT&G는 국내시장의 성공적인 출시에 이어 서유럽 등 해외 시장도 본격 진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