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스승의 날'에 열리는 인제대 교수들의 특별한 음악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공연 수익금, 제자들의 장학기금으로 쓰는 '제자사랑' 음악회

 

인제대 교수들이 '스승의 날'에 제자사랑을 위한 음악회를 열기로 했다.

인제대학교 음악학과 교수들은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 부산 금정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스승의 날 기념 '제자사랑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인제대학교 교수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교수 음악회를 통한 모든 수익금은 인제대 음악학과의 실기성적이 우수하거나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인제대 음악학과 전임교수와 외래교수들이 연주하는 멘델스존의 피아노 트리오를 비롯한 유명 클래식 곡들이 연주된다.

이번 제자사랑 교수음악회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또 하나의 긍정적 교육 문화를 제시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학생들이 감사의 의미로 여는 행사가 아닌, 오히려 교수들이 제자들을 위한 재능기부로, 제자들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실천하는 더 특별한 음악회로 열리는 것이다.

인제대 음악학과 허미경 학과장은 "제자를 사랑하는 특별한 마음을 담아 이번 음악회를 마련했다"며 "음악공부를 하는 많은 학생들을 위할 뿐 아니라 이 시대 모든 스승과 제자들을 위한 음악회가 되길 바란다"고 행사에 대해 설명했다.

인제대학교 음악학과는 대한민국 최고의 교수진과 시설, 그리고 차별화된 교과과정들을 통해 재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학교로 유명하고 최근에 대한민국에서 가장 급성장한 음악 교육기관으로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중앙콩쿠르등 전국규모의 콩쿠르와 국외콩쿨의 입상소식이 여러 차례 지면을 장식하고 있고, 수많은 졸업생들이 미국, 유럽등지에 일류 음악대학원에 합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