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슐렛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 주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선발된 모델 바슐렛 입사지원시 우대...추첨선발 50명 아이크림도 증정

 

(주)MJ플렉스는 신생 브랜드 화장품 '바슐렛'의 모델을 발탁하기 위한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바슐렛 모델 콘테스트는 매스컴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과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이 바슐렛과 공동 주최하고 국내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발레단이 후원한다.
 
장미수로 빚은 바슐렛을 닮은 '건강미'가 중시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특전과 함께 풍성한 부상이 주어진다. 순위권에 선발된 1등(1명), 2등(2명), 3등(3명)은 모두 바슐렛 홍보 대사로 위촉돼 브랜드 홍보활동에 참여하며 바슐렛의 공식적인 행사 참여 및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선발된 모델은 바슐렛 입사지원시 우대돼 가산점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명에게는 바슐렛 아이크림 '이븐베터아이코렉터'가 증정된다.
 
아울러 이번 바슐렛 콘테스트는 주로 여성만을 모델로 삼는 다른 브랜드와 달리 선정 모델에 성별 제한을 두지 않고 있다. 또한 공동 주최하는 미디어잡과 디자이너잡은 아나운서, 리포터를 준비하는 '외모'가 스펙인 구직자가 가장 많이 집결된 사이트인 만큼 많은 이들의 도전이 예상되고 있다.
 
바슐렛 콘테스트는 오는 30일(수)까지 진행되며 5월 7일(수) 합격자가 개별 통보된다. 응모 방법은 미디어잡(www.mediajob.co.kr)과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 홈페이지, 바슐렛 홈페이지(www.mybachelette.com)에서 가능하다. 제출 자료는 지원서와 페이스 클로즈업, 상반신 사진 각 한 장씩이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