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발렌타인데이와 대보름 겹쳐, 초콜렛-부럼이 만나는 날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는 14일은 지난 95년 이후 처음으로 발렌타인데이와 정월 대보름이 겹치는 날이다. 이에 따라 백화점 등 유통 업계에서도 초콜렛과 부럼의 동시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발렌타인데이 초콜렛으로는 10-30대 젊은 고객이, 정월대보름 부럼으로는 40-60대 중장년 고객들이 유입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른바 ‘타켓 고객’이 완전히 다른 두 기념일이 만나 평소보다 30%이상 매출이 상승할 것으로 보고 있는 것이다.

이와 관련해 롯데슈퍼는 발렌타인데이 관련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롯데포인트를 14배 적립해준다.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발렌타인데이 초콜렛 150여종의 구매금액이 2만원 이상인 고객이 대상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