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북극곰수영축제 12일 해운대서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부산의 대표적 겨울 바다축제인 '제27회 북극곰 수영축제'가 오는 12일 일요일 해운대 앞바다에서 열린다.

부산시는 오는 12일 오전 9시 해운대해수욕장에서 국․내외 3,000여 명이 참가하는 '제27회 북극곰 수영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북극곰수영축제는 지난 1988년 서울올림픽을 기념,웨스틴조선호텔에서 최초로 개최한 이후 27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올해 행사는 행사의 친근감을 높이기 위해 핀수영대회를 제외했으며 명칭 또한 '수영대회'에서 '수영축제로 변경됐다.

이날 본행사인 북극곰수영은 오전 11시부터 개회식,몸풀기 댄스난장,겨울바다 입수,수영대회 및 보물찾기 등으로 실시된다.

또 상설행사로는 칼라풀 바디페인팅 체험,품격 있는 북극마을 포토존,북극곰 추억사진 공유하기,북극곰 비행선 운항,북극곰 인증배지 만들기 등이 진행된다.

그리고 공연 및 참여행사로 △해군 의장대 및 군악대 공연 △신나는 댄스공연 △한마음 큰공릴레이 △퓨전밴드 퍼포먼스 △도전! 내가 바로 북극의 스타 등 다양한 이벤트가 다채롭게 열린다.

부산시 관계자는 "북극곰 수영축제는 부산의 대표 관광지인 해운대해수욕장에서 열려 국내․외 관광객들에게도 많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