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이계영)는 18일 포항 인재교육원 개원식을 개최했다.
이번 개원식에는 이계영 동국대 경주캠퍼스 총장과 이부형 인재교육원장, 이칠구 포항시의회 의장, 방진모 포항남구청장, 경상북도의원, 시민 등이 참석했다.
포항지역 평생교육과정을 전담하게 될 포항 인재교육원은 기존의 포항지역에서 제공하지 않는 차별화된 평생교육과정(일반과정 및 특별과정)으로 개설됐다.
이계영 동국대 경주캠퍼스 총장은 “포항 시민들의 고등교육기관으로서 역할을 다하고, 포항지역 평생교육분야에 대한 기여와 양질의 고등교육 수요에 적극 대응할 수 있도록 인재교육원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국대학교 인재교육원은 일반과정(불교, 뮤직아카데미, 스포츠아카데미, 자격증취득, 힐링)과 특별과정 강좌를 개설했다.
일반과정 13개 강좌 중 2개 강좌가 지난 16일 개강해 운영중이며 특별과정 5개 강좌(CS Leaders, 선비 아카데미, 부동산 경매 컨설턴트, 마인드케어 지도사, 100°C 공감 리더십)는 내년 1월 개강예정으로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인재교육원 수업관련 자세한 문의는 동국대학교 인재교육원 홈페이지(http://dce.dongguk.ac.kr) 또는 전화(054-278-6969, 698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