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계의 채용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의사·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에 따르면, 삼성서울병원, 고려대학교의료원, 건국대학교병원, 강남세브란스병원 등 주요 의료기관들이 전문인력을 채용하고 있다.
삼성서울병원(http://recruit.samsunghospital.com)은 비뇨기과 간호사(12월 10일까지)와 약제부 약사(12월 8일까지)를 모집한다.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각각 간호사와 약사 면허증 소지자이어야 한다.
간호사 지원자는 비뇨기과 관련 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고려대학교의료원(www.kumc.or.kr)은 2014년도 상반기 신규 임상교수를 초빙한다.
모집부서는 소화기내과, 순환기내과, 호흡기내과, 신장내과, 내분비내과, 감염내과, 위장관외과, 간담췌외과, 대장항문외과, 정형외과, 신경외과 등 36개과이다.
응시자격은 전문의 자격 취득(예정)자, 군의관(공중보건의)으로 군복무를 마친 전문의(2014년 4월 군 전역 예정자 포함) 등이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2월 11일까지 의료원 인사팀에 제출하면 된다.
고려대학교 구로병원(http://guro.kumc.or.kr/)은 약사를 수시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약사면허증 소지자와 졸업예정자 등이다.
강북삼성병원 부속의원(www.kbsmc.co.kr)에서 정신과 전문의를 초빙한다.
담당업무는 사업장 근로자 1차 진료 업무이며,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건국대학교병원(www.kuh.ac.kr)은 정규직 약사를 모집한다.
12월 5일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약사 면허증 소지자이어야 하며, 수습기간(계약직 3개월) 근무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임용된다.
강남세브란스병원(http://gs.iseverance.com)은 임상연구관리실 정규직 간호사를 모집한다.
12월 8일까지 병원 홈페이지 채용정보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간호사 면허증 소지자이어야 하며, 대학병원(급) 연구간호사(CRC) 경력자와 임상시험 및 임상연구지원업무 경력자는 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