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섬마을쌤 녹화중단.."실제 화재 발생 불끄기에 투입" '휴' 깜짝이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섬마을쌤' 촬영 중 화재가 발생해 녹화를 중단하는 황당한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섬마을쌤' 첫 방송에서는 샘 해밍턴과 샘 오취리, 아비가일, 버스크버스크의 브래드 등 멤버들이 경남 통영의 곤도리 분교를 찾았다.

'섬마을 쌤' 멤버들은 이날 방송에서 저녁식사를 마치고 동네 아이들과 밤낚시 체험을 하던 중 멀리서 불길이 타오르는 것을 발견했다.

마을 중턱에서 치솟는 불을 보고 모두가 깜짝 놀라서 어쩔줄을 몰라하는 순간 주민들은 "쓰레기를 소각하는 거다"라며 안심시켰다. 하지만 알고 보니 쓰레기를 태우던 불이 번져 실제로 화재가 발생한 상황이었다.

상황이 심각하다는 것을 가장 먼저 감지한 제작진 일행이 현장으로 달려갔고, 주민들도 황급히 뒤따라간 뒤 함께 물을 나르며 화재 진압에 나섰다.

0

0

전체 댓글 3

새로고침
  • NAVER이도의2020-08-14 10:10:06신고

    추천6비추천1

    박희원기자. 당신의 욕망이나 정치적 사상을 함부로 기사에 퍼뜨려서 국민 호도하지마라.
    남자들의 "무고가 빗발칠거라는" 반발때문에 입법이 무산될 가능성이 크다고?? 어떤근거에서? 기사는 일기장이 아니다. 함부로 휘갈기지마라. 아무리 당신이 여성우월주의자더라도..
    법의 구성요건에서 가장중요한건 실행행위의 유무와 실행행위의 착수지점이다. 동의없는 성관계를 처벌하려면 구체적으로 법을 적용해야하는 재판관의 자의적 심사 리스크가 커지게 되고, 근대형법의 가장 중요한 "자유행동원칙"이 파탄날 수 도 있다. 으휴.. 이런사람이 무슨 입법이야

  • NAVER인왕산둥두이2020-08-14 08:54:40신고

    추천8비추천4

    그럼 앞으로는 집집마다 일일섹스대장철을 비치하고,한참 꼴리면 부부간에 동의서 작성하고,주민센터에 가서 인감증명서 떼서 첨부해 놓고 섹스를 시작해야 되겠구만...주민센터 인감 떼러 가다가 이미 곧휘가 쳐질 텐데..그럼 언제 인구증가를 기대하겠나..그냥 지금처럼 땡기면 하는 것을 허용해라...

  • NOCUTNEWS바우2020-08-14 07:55:17신고

    추천3비추천10

    서양 선진국 영화보면, 같이 성관계 직전까지 갔는데, 여성이 '나 안되겠어'하면 남자가 바로 물러서는 장면을 많이 보았는데, 그때마다 서양 남자들 참 신사다, 어떻게 말 한 마디에 물러서냐 했는데, 그게 알고 보니 강간으로 처발 받기 때문이라는 것을 이제 알겠다. 캐나다의 법을 보니 참 정교하고 대단하다.
    법안 통과를 기대하며, 새로운 남녀관계의 정립이라는 점에서 인간관계의 질서를 새로 정립하는 혁신이라고 생각한다.
    민주당 의원들 이런 점에서 진보적으로 참여해 주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