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기네스맥주 '리얼 스테이지 클라이맥스' 행사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8일 압구정 로데오 거리서...황정민·보아·타이거JK 등 출연

 

세계 1위 프리미엄 흑맥주 기네스가 8일 서울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 '리얼 스테이지 클라이맥스'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부터 진행된 기네스의 2013년 캠페인 '메이드 오브 모어(MADE OF MORE)'의 대미를 장식할 이벤트로서, 로데오 거리 일대를 '기네스 스트리트'로 조성하고 메인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한다.
 
메인공연은 저녁 8시부터 진행된다. 광고모델 황정민을 비롯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던 브랜드필름 '모어(MORE) 스토리'의 주인공 보아(BoA)와 타이거 JK, 정두홍 무술감독, 최현석 셰프 등이 출연한다.
 
이외에도 스트리트 곳곳에 기네스를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셀럽 존'에서는 5명의 셀러브리티가 기네스 광고와 브랜드 필름에서 착용한 의상·소품 등이 전시되며 한켠에 마련된 각 셀러브리티 응모함 추첨을 통해 소장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또 체험공간 '리얼 스튜디오'에서는 소비자 자신의 '모어(MORE) 스토리' 즉, 현재의 자신을 넘기 위해 도전했던 이야기를 인터뷰하고 이를 영상으로 간직할 수 있다.
 
기네스의 250여년 전통과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네스 히스토리 월'과 더불어 기네스 스트리트 인근 업장 중 기네스 플래그가 설치된 총 10개의 업소에서 기네스 맥주를 경험해 볼 수도 있다.
 
이번 행사 참가는 기네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UINNESSKOREA)에서 사전 신청 혹은 현장 이벤트 참여 후에 가능하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