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민들 위한 '2013 하반기 일자리 박람회'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3일 수원역 광장에서, 경기도와 공동 추진

 

수원시는 오는 23일 오후 2시 ‘2013 하반기 일자리 박람회’를 수원역 광장에서 대규모로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구인구직 정보공유 및 사업공조를 통해 상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로컬 네트워크 일자리 사업’의 일환으로 경기도와 공동 추진한다.

참여 기업은 ㈜홈플러스, 뉴코아 아웃렛 등 30개 업체가 참가해 100여명을 현장에서 채용할 예정이다.

박람회는 구인업체와 구직자 간 직접만남을 통한 채용기회를 제공하며, 당일 구직자는 참가기업과의 현장 즉석면접을 통해 원하는 기업에 채용될 수 있다.

구직 희망자는 별도의 신청없이 박람회 당일 이력서, 사진, 신분증 등을 지참하고 직접적 면접에 대비, 깔끔한 면접복장으로 현장을 방문하면 된다.

박람회는 참가기업과 취업희망자와의 현장 채용 면접 및 상담 이외에도 계층별 취업 컨설팅과 직업훈련 정보 등의 제공, 이력서 사진 무료촬영 및 면접 메이크업, 직업카드를 활용한 ‘나에게 맞는 직업찾기’ 등 취업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수원일자리센터를 통해 취업에 성공한 시민은 9월 말 현재 4,192명으로 올해 목표 4,500명의 93.1%를 달성시켜 올해 말이면 5,000명 이상이 취업에 성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일자리센터(031-8008-5252)나 수원일자리센터(228-3879, 3801, http://sw.intioin.or.kr)로 문의하면 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