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최초 미스 월드 메간 영, 상반신 노출로 '위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013 미스 월드 메간 영(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필리핀 최초로 '2013 미스 월드'가 탄생했지만, 과거 노출 사진으로 논란이 일고 있다고 29일 캐나다 매체 e캐나다나우 등 외신들이 전했다.

☞ 필리핀 최초 미스 월드 메간 영 영상 보러가기

지난 28일 인도네시아 발리섬 남동부 누사두아에서 전세계 127명의 미녀들이 출전한 '2013 미스 월드 선발대회'에서 미스 필리핀 메간 영(23)이 영예의 왕관을 차지했다.

이로 영은 필리핀 최초의 미스 월드 우승자가 됐다.

미국 태생인 영은 10살때 필리핀으로 건너와 배우와 모델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2013 미스 월드 메간 영(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우승 기쁨에 눈물을 글썽인 영은 "모든 것에서 제 스스로가 되겠다"며 "내가 아는 것을 나누고 사람들을 교육하겠다"고 말했다.

영에 이어 2위는 미스 프랑스 마린 로블랭(20), 3위는 미스 가나 카란자 나아 오케일리 슈터(22)에게 돌아갔다.

그런데 대회 후 영의 과거 노출 사진들이 구설수에 올라 왕관 박탈까지 거론되고 있다. 영이 지난해 3월 잡지 '로그' 화보 촬영 중 상반신 노출을 한 것.

논란이 된 메간 영의 과거 잡지 화보 중 표지(사진=로그, scallywagandvagabond 캡처)

 

필리핀은 미인대회 규율이 엄격해 지난 2011년 참가자 그렌델 알바르도와 제닐린 올리바가 유방암 예방 캠페인을 위해 노출을 했다가 자격을 박탈 당한 바 있다고 e캐나다나우가 전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