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브리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김연아 선수의 이름을 딴 'YUNA14' 워킹화를 출시했다. 워킹의 목적과 환경, 개인의 개성과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였다. 도심 워킹에 적합한 W LITE, 스니커즈와 워킹화를 접목시킨 W EASY, 스포츠 워킹을 도와주는 W POWER, 야외활동을 위한 W TRAIL 등으로 구성됐다. 무게감을 줄이고 활동성과 패션성을 강화해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스타일리시하게 워킹을 즐길 수 있다.

 

■ 화장품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볼륨 마스카라 '로켓 볼륨 익스프레스'를 선보인다. 메이블린 뉴욕의 대표 볼륨 마스카라인 볼륨 익스프레스 라인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쉽게 뭉치지 않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기존 마스카라의 솔 타입의 브러시와는 달리 탄력있는 고무재질이어서 깔끔한 볼륨을 선사한다. 고르게 펴 발리지 않고 쉽게 뭉치는 하드왁스의 함량을 줄이고 필름 타입의 소프트 왁스 성분을 사용해 부드럽게 속눈썹을 코팅해준다.

 

■ 한국존슨앤드존슨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는 '파지티블리 너리싱 에너자이징 라인 & 파지티블리 너리싱 카밍 라인' 2종을 출시한다. 지치고 생기 없는 피부를 위한 '에너자이징 라인'은 활력을 높여주는 자연 성분 석류와 자몽 추출물이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특히 쌀눈과 견과류 껍질의 미세한 천연 알갱이가 함유 된 스무딩 워시는 샤워시 가볍게 마사지를 해주면 부드러운 스크럽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한 '카밍 라인'은 라벤더, 카모마일, 일랑일랑 등 자연의 아로마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 화장품 브랜드 쏘내추럴이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를 하나로 담은 '펄 글리터 듀오 라이너' 마스카라를 내놓았다. 아이라이너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를 지닌 액체형 타입으로 피부에 닿는 즉시 빠르게 건조돼 오랜 시간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라이너 팁 끝이 변형되지 않는 니브 브러쉬로 이루어져 눈가에 자극이 없고, 각도 조절이 자유로워 아이라이너 사용에 미숙한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마스카라는 어떤 눈썹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땅콩형 솔대로 이루어져 볼륨 있는 속눈썹 연출을 도와준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