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논란' 임성근, '전참시'도 손절…"촬영분 방송 않기로"[영상]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0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유튜브 화면 캡처유튜브 화면 캡처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 출연자 임성근 셰프의 음주운전 논란으로 방송계 '손절'이 이어지는 가운데, MBC '전지적 참견 시점'도 방송 취소를 결정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측은 오늘(20일) CBS노컷뉴스에 "임성근씨 촬영분은 방송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며 "이번 주 방송이 어떻게 진행될지는 조율 중에 있다"고 밝혔다.
 
당초 '전지적 참견 시점'은 오는 24일 임성근 셰프 출연을 알리는 예고편까지 방송했으나, 그의 음주운전 전력이 논란이 되자 결국 방송을 취소한 것이다.
 


앞서 KBS2 '편스토랑'과 JTBC '아는 형님'은 논란이 일자 곧바로 출연 취소를 결정했다. '아는 형님'의 경우 함께 출연 예정이었던 천상현, 중식마녀, 윤주모 등 다른 '흑백요리사2' 셰프들은 예정대로 촬영을 진행한다.
 
홈쇼핑 방송은 예정된 일정까지만 송출된다. 이와 관련해 쇼핑엔티는 "방송 약정 계약은 최소 3일 전에 체결되기 때문에 임의로 편성을 취소할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와 방송통신위원회가 규정한 금지 행위에 해당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임성근 셰프는 음주운전 고백 후 논란이 이어지자 지난 19일 SNS를 통해 2차 사과 방송을 예고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