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첫 단독 특집 '불후의 명곡'…티빙·웨이브, VOD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티빙 제공티빙 제공
가수 임영웅의 첫 단독 특집을 담은 KBS2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 특집'이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을 통해 다시 볼 수 있게 됐다.

8일 티빙, 웨이브에 따르면 약 5년 만에 '불후의 명곡' 무대로 복귀한 임영웅의 특집편이 전날(7일)부터 VOD로 공개됐다.

이번 특집은 지난 8월 30일과 9월 6일 두 차례에 걸쳐 방영된 임영웅의 무대로, 방청 신청자만 1만 명에 이를 정도로 눈길을 끌었다. 또, 방송 직후에도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며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6.6%(721회)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KBS2 '불후의 명곡'측 제공KBS2 '불후의 명곡'측 제공
이번 특집에는 임영웅과 음악적 인연을 맺어온 선후배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특집 1부에는 이적, 노브레인, 전종혁 등이, 2부에는 린, 로이킴, 최유리, 조째즈 등이 출연해 기존 경연 형식에서 벗어나 각자의 색깔로 협업 무대를 펼쳤다. 이번 무대에서 자신의 정규 2집의 신곡을 최초 공개하기도 했다.

티빙 관계자는 "임영웅과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 특집'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음악 콘텐츠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특색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KBS2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 특집'은 티빙과 웨이브에서 시청 가능하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