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람하고 터프한 디자인의 '머슬카' 쉐보레 카마로가 온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쉐보레 머슬카 카마로RS. (사진=한국지엠 제공)

 

우람하고 터프한 디자인을 강조해 미국적인 스포츠카로 불리는 쉐보레의 머슬카 '카마로 RS' 2014년형이 우리나라에 들어온다.

한국지엠은 31일, 강렬한 디자인에 세련미를 더하고 첨단 편의사양을 갖춘 2014 카마로 RS를 새로 출시하고 사전예약을 받는다고 밝혔다.

이 차는 카마로를 상징하는 돌출형 프론트 그릴과 외곽으로 배치돼 강렬한 첫인상을 주는 헤드램프가 날렵하고 안정적인 모습으로 얼굴을 바꿨다(facelift)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20인치 알로이휠과 랠리 옐로우, 빅토리 레드, 블랙의 외장색상을 갖춰 개성이 넘치면서도 정통 머슬카로서의 디자인 디테일 완성도를 높였다고 지엠은 덧붙였다.

일체형 LED 리어램프와 강력한 힘을 상징하는 빌트인 타입의 대구경 듀얼 머플러는 이 차의 후면부 디자인의 백미다.

차의 내부는 스마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쉐보레 마이링크와 멀티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 하이테크 차량정보장치를 적용해 주행 편의성과 인테리어의 고급감을 높였다고 지엠은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카마로는 '67년에 나온 1세대 이후 5세대에 해당하며 최대 323마력의 힘을 낼 수 있다.

신형 카마로의 가격은 자동변속기를 채택할 경우 4,710만원으로 본격 판매는 이달 중순부터 시작된다고 한국지엠은 설명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