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때 가까운 시내에서 연휴를 즐기거나 추석 이후 명절 가사 노동으로 인해 쌓인 피로를 풀고 싶다면 익스피디아의 국내 호텔 프로모션을 주목해보자.
세계 최대의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는 서울, 부산 지역의 주요 호텔을 예약할 경우시 최대 41% 할인과 함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서울·부산 지역의 높은 성급의 인기 호텔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 알뜰한 가격에 특별 혜택까지 더해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은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조식 무료 제공, 레드 와인 1병 무료 제공 등 각 호텔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름다운 도심의 야경을 바라보며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서울의 '강남 레지던스(3성급)'는 모든 객실을 41%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그랜드 힐튼 서울(4성급)'은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또한 익스피디아 뉴스레터를 구독하는 고객 한정으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5성급)'에서 2박 이상 예약하면 2인 스파를 무료 제공하며,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4성급)'에서 레드 와인 1병을 증정한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이메일로 발송된 뉴스레터의 쿠폰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맛있는 음식과 가을 바다 경관이 매력적인 부산의 경우, '호텔 농심(4성급)'을 35% 할인, '건오 씨클라우드 호텔(4.5성급)'을 2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각 호텔의 특별 혜택, 이용 가능 날짜 등 자세한 내용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www.exped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본인의 이메일 등록 후 뉴스레터를 수신하면 매주 회원에게만 제공하는 호텔 특가 정보도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익스피디아 호텔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하는 경우, 10% 모바일 할인쿠폰을 적용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CBS노컷뉴스 임기상 기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