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피해자협의회, 공동선언문(전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남양유업 정상화를 위한 공동선언문

○ 국민 여러분께 사과말씀과 더불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국내 유제품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잘못된 관행으로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린 점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리며 당면한 과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질책과 관심을 보여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 오늘 남양유업은 지난날의 잘못된 관행을 완전히 청산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출발하는 출발선 위에 섰습니다.

○ 지난 두달여간 남양유업의 임직원들과 대리점주 등 모든 구성원들이 합심해 다시는 잘못된 일이 발생할 수 없도록 최선의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였으며, 앞으로 이를 철저히 준행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 또한 회사와 대리점은 서로 존중하고 협력하여야하는 수평적 동반자 관계임을 가슴깊이 새겨 대한민국에서 가장 모범적인 상생협력 문화를 만들겠습니다.

○ 저희 남양유업은 국민 여러분의 힘을 빌려 과거의 잘못을 청산하고 새롭게 태어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 만큼 앞으로 언제나 감사하는 마음으로 철저히 새로 태어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 아울러 국민여러분께서도 이제는 저희 남양유업을 용서하여 주시고 새롭게 태어날 수 있는 기회를 주시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부탁드립니다.

○ 남양유업은 상생하는 기업문화를 지켜나가는 것은 물론, 언제나 그랬듯이 세계 최고의 맛과 품질로 국민여러분께 보답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2013. 7. 18.

남양유업 대표이사 김웅, 남양유업 대리점협의회 회장 이창섭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