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싸이, 자신보다 부모님 비하에 더 상처"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황민우(노컷뉴스)

 

- 민우군 본인 악플은 참아내려 노력하는데 부모님 비하는 힘들어해
- 베트남 아이라고 놀릴 때 많이 울어
- 업무방해, 명예훼손으로 악플러들 고소할 예정

[CBS 라디오 ''시사자키 정관용입니다'']

■ 방 송 : FM 98.1 (18:00~20:00)■ 방송일 : 2013년 5월 2일 (목) 오후 6시■ 진 행 : 정관용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교수)■ 출 연 : 이정민 이사(스타존 엔터테인먼트)

◇ 정관용> 여러분 ''''리틀 싸이''''로 불리는 황민우 군, 아십니까?가수 싸이의 ''''강남 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끈 꼬마 친구인데요.

황민우 군은 아빠는 한국인이고 엄마는 베트남 출신으로 다문화 가정 아이인 것도 큰 화제가 됐었어요.

그런데 황 군의 이런 가정환경을 두고 네티즌들이 아주 심하게 인터넷에 비방 글을 올렸고요. 이를 보다 못해 오늘 황 군의 소속사가 네티즌들을 경찰서에 수사 의뢰까지 했습니다. 자세한 상황, 황민우 군의 소속사, 스타존 엔터테인먼트 이정민 이사 연결합니다

◆ 이정민> 안녕하세요?

◇ 정관용>악플을 어떤 사이트에 올렸어요?

◆ 이정민> 저희 홈페이지에 악플을 올리고 마비시켰는데 일간 베스트 일부 회원들이 올린 것으로 포착되고 있습니다. 일베 사이트에서 많이 오고갔고 그들이 악플 많이 남겼습니다

◇ 정관용> 아이디 추적도 하셨어요?

◆ 이정민> 닉네임은 일간 베스트사이트에서 확인 됐습니다

◇ 정관용> 뭐라고 하던가요?

◆ 이정민>일단 말로 표현하기 힘들 정도의 악성 댓글이 많았습니다.베트남 아이가 왜 한국 사느냐한국에서 활동하느냐, 입에 담기 힘들 정도로요

◇ 정관용>홈페이지가 마비 됐어요?.그런 악플 보면서 어떤 기분이 드세요?

◆ 이정민> 솔직히 제가 부모 입장에서도 가슴 아플 것 같아요다문화 아이라는 이유로, 자기가 좋아하는 길 가는데도 이런 악플 올린다는게 이해가 되지 않아요

◇ 정관용> 경찰 수사 의뢰한건언제고 어떤 진술했나요?

◆ 이정민> 26일경이구요어떤 부분으로 고소할 것인지에 대해 면담했고다음 주에 고소장 제출할 예정입니다

◇ 정관용> 어떤 혐의로 고소장 낼 예정인가요?

◆ 이정민>업무 마비된 부분에 대해 업무방해죄 고소할 생각이고황민우군 명예훼손 부분에 대해서도 고소할 생각입니다.

◇ 정관용> 황군이 몇 살인가요?

◆ 이정민>9살입니다. 초등학교 2학년

◇ 정관용>황군 부모도 악플 보셨어요?

◆ 이정민> 민우는 모르고, 저희가 안 보게 되도록 하고부모님은 보시는데, 어머님은 베트남 분이시고 아빠 입장에선국제결혼해서 아이 상처 되는 글이 올라와 많이 가슴 아프고 그러십니다.

◇ 정관용>부모님도 경찰 고소에 동의 했나요?

◆ 이정민>네 맞습니다.민우군은 본인이 활동하면서 자기 개인한테 악플 달린 건 자기 스스로도 이겨내려 노력하는데 부모님 관련해 비하발언 오면 너무 많이 상처 받더 라구요전에도 베트남 아이라고 많이 달렸을 때 많이 울었고어머니도 한국 국적 가지고 계신데..

◇ 정관용>오늘 경찰청 포돌이 홍보대사로 위촉 됐나요?

◆ 이정민>포돌이 2.0홍보대사 위촉 확정이 한달 됐는데그게 오늘날 이런 일들이 생겨서 본의 아니게 됐어요 오늘 포돌이 2.0 홍보대사 받은 날인데.◇ 정관용> 경찰 수사 제대로 해서못된 친구 혼도 내고 민우군 상처받지 않게 잘 보듬어 주시길 바랍니다.

- 인사 -

스타존 엔터테인먼트 이정민 이사와 얘기 나눴습니다.

<시사자키 정관용입니다=""> 프로그램 바로가기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