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나이트 라이즈'', 배트맨의 마지막 전설… 포스터 공개하며 관심몰이

본포스터와 6종 캐릭터 포스터

ㅎㅎ
시리즈의 최종편이자 마지막 전설이 될 ''''다크 나이트 라이즈''''가 본포스터와 6종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대표적인 다크 히어로답게 압도적인 비장미가 눈길을 끈다.

본 포스터는 고담시의 붉은 하늘을 등진 채 결의를 다지는 듯 굳게 서 있는 배트맨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캐릭터 포스터는 레인과 스노우 버전으로 나뉜다.

어두운 하늘을 배경으로 거칠게 쏟아지는 빗방울을 맞고 서있는 배트맨과 절대 강적 베인 그리고 넘치는 매력으로 놀라운 활약을 예고하는 캣우먼 세 캐릭터가 단독으로 서 있는 모습을 담았다. 스노우 버전은 비 대신 눈을 배경으로 한다.

ㄴㄴ
다크 나이트 라이즈는 ''''다크 나이트''''시리즈와 ''''인셉션''''으로 유명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 ''배트맨'' 크리스찬 베일을 비롯해 게리 올드만, 마이클 케인 등 원년 멤버들에 톰 하디, 앤 해서웨이, 조셉 고든-레빗, 마리옹 꼬띠아르 등 신진 세력이 합류해 흥미로운 앙상블을 이룬다.

전체 촬영분 중 약 한 시간 가량을 아이맥스(IMAX) 카메라로 촬영, 고공 비행기 폭파 탈출 장면과 현수교 및 미식축구 경기장 붕괴 그리고 도심에서의 집단 격투 등 초대형의 화려한 액션신을 선보인다.

또한 실측 모형으로 제작된 배트맨의 비행 이동수단인 ''''더 배트'''' 등을 비롯해 최첨단 신무기들이 대거 등장한다고 영화사는 귀띔했다. 오는 7월 19일 일반 상영 버전과 2D 아이맥스 버전으로 개봉한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