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MWC서 ''''옵티머스 뷰'''' 공개

zzzz
LG전자가 오는 27일부터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2'''' 전시회에서 전략 제품인 ''''옵티머스 Vu:(뷰)''''를 전격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옵티머스 ''Vu:''는 태블릿의 장점인 5인치 대형 화면과 스마트폰의 편리한 이동을 결합한 신개념 전략 제품으로 크고 시원한 대화면을 통해 ''''보는 즐거움''''을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5인치 IPS 디스플레이에 최적의 가독성을 제공하는 4:3 화면비를 적용한 점이다.

또 LTE폰 가운데 가장 밝은 650니트 밝기의 IPS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야외시인성이 높아져 태양빛 아래서도 또렷하고 정확한 색상의 화면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옵티머스 Vu:는 제품 상단에 퀵메모키를 탑재해 별도의 메모 애플리케이션 구동없이 어떤 화면에서도 메모가 가능하다.

1.5기가헤르츠(GHz) 듀얼코어 프로세서,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운영체제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운영체제는 출시 후 3개월내에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로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LG전자는 3월 초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를 통해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박종석 MC사업본부장은 ''''소비자 행태 분석을 바탕으로 최고의 디스플레이 기술과 앞선 LTE 기술력을 결합해 만든 전략 제품''''이라며 ''''혁신적인 LTE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LTE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