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정원'', 세계 최상급 마이스장소 재확인

한국관광공사 선정 ''기업회의하기 좋은 곳 100선''선정

tjd
생각하는 정원(원장 성범영)이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기업회의하기 좋은 곳 100선''''에 선정됐다.


''''기업회의하기 좋은 곳 100선''''은 국내 회의시설 가운데 100곳을 선정, 지역권별로 분류하고 각 장소별로 회의시설과 숙박시설, 식음료시설, 부대시설을 안내하고 있다.

2010년 지식경제부 선정 ''''지역발전 진흥유공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는 생각하는 정원은 2005년부터 MICE관련 행사를 시작, 5년의 준비과정을 거쳐 2010년 7월 MICE전용 세계최상급 장소인 ''''시크릿 가든''''을 완성시켰다.

올 한해 세계양돈수의사협회와 WCC, 한·중수교 20주년 기념행사 등이 예정돼 있는 생각하는 정원은 시크릿 가든에 결혼 이벤트 사업도 접목하는 등 관광서비스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한편, 도내에선 생각하는 정원 외에도 해비치호텔&리조트, 롯데호텔제주 등이 기업회의하기 좋은곳 100선에 선정됐다.


※ MICE

= 기업회의, 포상관광, 컨벤션, 전시 등 네 분야를 통틀어 말하는 서비스 산업

※ 생각하는 정원

= ''''기적의 정원'''', ''''세계에서 제일 아름다운 정원''''이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성범영 원장의 반세기에 걸친 집념과 창조로 이뤄졌다. 제주의 돌과 한국고유 수종들이 제주의 오름과 물을 모티브로 품격과 개성이 다른 7개의 테마정원으로 구성돼 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