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서는 가을 환절기철을 맞이해 러그, 이불 등 수요가 높은 생활용품에서 패션잡화, 의류까지 300종의 자연주의 상품을 6개월의 사전기획을 통해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매년 판매 1순위인 베스트셀러 상품들도 기획전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마트는 세계 최대의 어린이 소원성취 전문기관인 한국 메이크어위시재단(Make-A-Wish Korea)와 함께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 캠페인을 진행한다.
해당 상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해 백혈병과 소아암 등 난치병을 앓는 어린이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캠페인으로 기획전 기간동안 별이 표시되어 있는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이외에도 자연주의 구매고객 2명을 선정해 어린이방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 자연주의 담당 신경민 바이어는 "환절기 철을 맞이해 주방소품부터 의류까지 고객 수요가 많은 인기상품 300종을 선정해 특별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