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가 결혼? ''짱구는 못말려 - 나의 신부'' 5월 5일 어린이날 개봉

극장판 시리즈의 18번째 작품, 국내에서는 두번째 극장판 개봉

ㄹㄹ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초시공! 태풍을 부르는 나의 신부 ''''(수입 대원미디어㈜, 배급 CJ E&M Pictures)이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겨냥해 국내 개봉된다.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초시공! 태풍을 부르는 나의 신부''''는 일본에서 1993년 첫선을 보인 극장판 시리즈의 18번째 작품. 국내에서는 지난 2009년에 이은 두 번째 극장판 개봉이다.

이번에 개봉하는 극장판 티저포스터는 ''''5월, 저 결혼합니다''''란 카피와 함께 청첩장 형식으로 공개됐다. 아름다운 신부와 손잡고 있는 찢어진 예복 차림의 짱구 모습은 짱구가 일으킬 기상천외한 사건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지난 1991년 고(故) 우스이 요시토 원작의 만화로 첫 선을 보인 ''''짱구는 못말려''''는 이듬 해인 1992년부터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그리고 1993년에는 극장판으로 제작돼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일본의 대표적인 문화상품이다.

국내에서는 1999년 SBS를 통해 방영되면서 세대를 초월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 게임과 서적 등 다양한 라이센스 상품이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지난 2009년 추석 시즌에는 첫 극장판이 개봉돼 전국 14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바 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