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주신의 부름''은 커스터마이징의 종결자

26일 2.5 업데이트 진행

1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26일 ''주신의 부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26일 정식 서버에 공개되는 ''주신의 부름''은 그래픽과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온라인게임에서 자신의 게임 캐릭터를 얼굴, 체형, 머리모양 등을 조합하여 자신의 개성에 맞게 만들 수 있는 시스템) 등 비주얼 적인 측면이 개선될 뿐만 아니라, 콘텐츠 면에서도 ▷새로운 방식의 신규 인던(스테이지식 인던, 용계 요새를 점령시 제공되는 보상 인던)이 2개가 생겨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낮은 레벨 유저와 레벨이 높은 유저가 함께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도우미 시스템''을 도입하고 ▷펫 기능도 관상적 측면에서 기능적으로 더욱 다양해지고 ▷스마트 시대에 걸 맞는 좀더 직관적이고 편리한 스마트 UI를 통해 더욱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업데이트를 하루 앞둔 ''아이온'' 유저들의 반응은 그야말로 최고조. 유저들은 "그래픽면에서도 눈에 띄게 발전한 모습이 기대된다.

더욱 편리하고 쉽게 접할 수 있는 아이온 2.5가 기대된다", "커스터마이징의 종결자답게 많이 다양해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나만의 캐릭터를 한층 더 뽐낼 것"이라며 기대감을 보였다.

한편 아이온은 2.5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업데이트 당일(26일) ''외모변경권''을 7매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5 ''주신의 부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