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S501''의 김형준과 ''유키스(U-KISS)''의 김기범 형제가 캐릭터 사업에 도전한다.
형제는 캐릭터 디자인 및 미디어 개발 기업 ''HnB컴퍼니''를 설립하고 첫 상품인 ''''피로피로를 내놨다. ''HnB''는 김형준과 김기범 형제 이름의 약자이자 ''''해피 엔 브라이트(Happy n Bright)''''의 줄인말로, 항상 즐거움을 선사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HnB컴퍼니 측은 "''피로피로''''는 피곤한 눈이 특징한 곰 캐릭터로 피곤한 현대인들의 모습을 귀엽게 표현한 것"이라며 "캐릭터의 귀여움과 상품의 실용성에 초점을 두고 제작됐다. 석 달에 거쳐 100번 이상의 실용성 테스트와 이에 따른 수정 과정을 통해 ''''피로피로 목베개''''와 ''''피로피로 쿠션'''' 등 상품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피로피로'' 캐릭터 상품은 인터넷 쇼핑몰(PiroPiro.co.kr)을 통해 판매된다.
HnB컴퍼니는 "연말 및 새해 이벤트도 마련했다"며 "세계를 주름잡는 인기 캐릭터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형준은 현재 뮤지컬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외연을 넓히고 있다. 김기범은 유키스 활동으로 바쁜 연말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