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베어와 신나는 물놀이를…

천안 휴러클 리조트 내달 오픈

1
천안 휴러클 리조트(www.huracle.com)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테디베어 컨셉의 워터파크, 스파, 콘도미니엄을 갖춘 도심형 복합 레저 시설인 ''천안 휴러클 리조트''를 오는 7월 2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천안시 독립기념관 맞은편, 천안종합휴양관광지 내에 들어서는 휴러클 리조트는 고려개발 시행으로 지난 2008년 착공해 2010년 여름부터 시설 운영에 들어간다.

휴러클 리조트 총 면적 4만6000㎡(1만3915평) 중 테딘 워터파크가 약 3만3058㎡(1만평)로 인근 상록리조트, 덕산스파캐슬, 아산스파비스의 물놀이 시설보다 1.5~2배 이상 넓어 규모면에서 중부권 최대이다.


최장의 와일드 익스트림 리버(371m), 옥토퍼스 레이서를 비롯한 10종의 슬라이드 시설, 최초 쓰나미 슬라이드를 도입해 최고의 시설을 자랑한다.

테딘 워터파크의 가장 큰 특징은 자체 개발한 고급스러운 테디베어인 ''테딘 패밀리''를 기본 컨셉으로 ''테디베어와 떠나는 유럽여행''이라는 스토리를 입힌 것. 로마, 스페인, 베니스 등 유럽의 7개 나라 유명 건축물과 유적지를 배경으로 테디베어 형상물이 설치되어 유럽 여행을 연상케 한다.

유럽 스타일의 외관이 돋보이는 콘도미니엄은 지하 4층 지상 10층 규모로 25평~85평형 7개 타입, 251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안데르센 대표 동화 백설공주, 피터팬, 헨젤과 그레텔 등을 테디베어로 재현한 캐릭터 룸은 기존 숙박시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한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