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밤 단비'' 활약 송지효, 이순재 손녀딸 ''김연아''로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에 출연

그대사
송지효가 욕쟁이 할아버지, 이순재의 손녀딸 ''''김연아'''' 역에 캐스팅됐다. 강풀의 인기 만화 원작인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에서 이순재가 맡은 김만석의 사랑스런 손녀딸로 분한 것.''그대를 사랑합니다''에는 이순재 윤소정 송재호 김수미 등 중견배우들이 출연하고 있다.

''''여고괴담3''''로 데뷔해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줬던 송지효는 최근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단비''''에 출연해 열악한 상황에서도 환한 웃음을 잃지 않으며,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순수한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기도 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에서 송지효는 할아버지 이순재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극중 김만석과 송이뿐 할아버지 할머니 커플의 큐피트 역할을 소화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영화에는 영화 ''''마파도'''' ''''구타유발자''''등 여러 영화에서 독특한 연기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 온 개성파 배우 이문식과 오달수가 카메오 출연한다.

메가폰은 ''''마파로''''로 중견 연기자들이 주연급으로 출연해도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음을 입증해 보인 추창민 감독이 잡았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를 통해 다시 한번 그 신화를 재현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지난 3월 9일 크랭크인 해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한창 촬영 중이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