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웨이'', 대학 진학 앞둔 10대의 애틋한 이별 ''가버려, 가지마''

''하늘에서 내리는 1억 개의 별들''등 일본 멜로드라마 작가 감독 데뷔작

하프웨이
영화 ''''러브레터'''' ''''하나와 앨리스'''' 등을 연출한 이와이 슈운지가 제작한 풋풋한 10대 소녀의 순수하고 솔직한 속마음을 그려낸 ''''하프웨이''''(수입/배급 이미지팩토리)가 오는 4월 29일 개봉일을 확정지으며 티저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하프웨이''''는 ''''롱 베케이션'''' ''''뷰티풀 라이프''''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 개의 별들'''' ''''오렌지 데이즈'''' 등 일본 멜로드라마 작가로 유명한 기타가와 에리코의 감독 데뷔작.

대학 진학과 함께 떨어져야 하는 소년 소녀의 애틋한 감정을 순수하고 아름답게 펼쳐 보인 작품이다. 2009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최고의 화제작으로 전회 매진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었으며, 넷팩상에 특별언급 되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에는 하늘과 구름, 그리고 강을 배경으로 서 있는 두 주인공의 모습을 담아냈다. 티저포스터에 새겨진 ''''가버려, 가지마... ''''라는 카피는 도쿄의 대학을 염두에 두고 있는 남자 친구에 대한 10대 소녀의 순수하고, 솔직한 감정이 담겨져있어 그 애틋함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영화 수입사 관계자는 ''''이와이 슈운지가 제작한 영화답게 햇살을 머금은 아름다운 영상으로 가득 차 있다''''며 ''''순수하고 솔직한 10대 소녀와 소년의 푸릇푸릇한 이야기가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면서 안타깝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