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그동안 ''씨네21i'', ''콘텐츠 로드'', ''KTH'' 등의 콘텐츠 전문업체와 제휴를 통해 안정적으로 다운로드 서비스를 운영해왔으며, 이번에 ''파라마운트'', ''월트 디즈니'', ''워너 브라더스'' 등 해외 메이저 영화사와 추가 제휴함으로써 국내 최대 규모의 영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다음은 이용자들에게 기존 P2P, 웹하드 등에 비해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만한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창구를 제공하고, 불법적인 저작물 유통을 방지함으로써 영화 콘텐츠 산업 발전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영화진흥위원회가 준비중인 ''영화 공공 온라인 유통망(KOME)''과도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 나갈 예정이다.
다음은 현재 DVD급의 고화질로 ''트랜스포머-패자의 역습'', ''청담보살'' 등 최신 영화부터 ''대부'', ''카사블랑카'' 등 고전영화까지 다양한 국내외 영화와 ''추노'', ''공부의 신'' 등 최신 TV 드라마를 포함해 총 2,000여 편을 서비스 중이다.
특히 다운로드 받고자 하는 영화명을 클릭할 경우 줄거리, 출연, 포토, 동영상, 리뷰(네티즌/블로거/미디어), 명대사, Q&A등 영화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 가능하도록 구성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드라마, 코미디, 로맨스&멜로, 액션 등 장르별 및 개봉일순, 평점순, 연도별 등 세분화된 조건에 따라 원하는 영화를 간편하게 찾을 수 있다.
또한, 영화 서비스를 통하지 않더라도 통합 검색창에 영화명만 입력하면 검색결과에서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해 이용자의 접근성이 한층 높아졌다.
영화 다운로드 가격은 대여 및 구매에 따라 500원에서 9,000원대까지 다양하다.
구매의 경우 영구 소장, 대여는 최초 재생 후 48시간 동안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