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11일 전세계 동시 개봉하는 초대형 판타지 블록버스터 ''''퍼시잭슨과 번개도둑''''이 메두사로 분한 우마 서먼을 비롯해 여섯 명의 주요 캐릭터 컷을 공개한 것. 각 캐릭터에 대한 캐스팅과 관련해서는 이미 외신을 통해 알려진 바 있지만 캐릭터 이미지가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미 잘 알려진 ''퍼시 잭슨'' 역의 로건 레먼, ''아나베스'' 역의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를 비롯해 그리스 신화 속 결정적인 인물들이 정체를 드러냈다. 눈빛만 마주쳐도 돌로 변화시키는 ''메두사'' 역의 우마 서먼, 헤라클레스를 비롯한 그리스 신화 속 수많은 영웅들의 스승이자 퍼시 잭슨의 멘토 ''케이런'' 역의 피어스 브로스넌, 지옥의 신 ''하데스'' 역인 스티브 쿠건이 그들이다.
''''퍼시잭슨과 번개도둑''''은 고대 그리스 신들과 함께 공존하는 현대도시를 무대로 신의 능력을 부여 받고 태어난 ''''데미 갓(Demi - God)''''인 퍼시 잭슨이 신들의 대전쟁을 막아야만 하는 절대 임무를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등을 연출한 크리스 콜럼버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판타지 소설 ''''퍼시 잭슨과 올림포스의 신:번개도둑''''을 영화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