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수는 그만! 남친 위한 선물 ''IT가 대세''

남성들이 가장 받고 싶은 1위 ''X박스360'', ''캐논'' 등 IT기기 인기 상승

1
"니 선물은 명품 가방, 내 선물은 십자수냐?"

남자들이 차마 입 밖에 내지 못하던 하소연(?)이 개그콘서트 ''남성인권보장위원회(남보원)''을 통해 방송되면서 연인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 그래선지 이번 크리스마스엔 남녀의 입장이 어떻게 달라질지 사뭇 궁금하다.

하지만 선물 종류와 가격대가 너무 광범위하면 선물 고르기가 쉽지 않다. 무엇보다 정성과 마음이 가득 담긴 크리스마스 카드나 ''세계에서 하나뿐인 수제품''을 찾는 남친들도 아직 많다.

그래도 크리스마스 선물에 관련한 내 이야기가 ''남보원''의 개그 소재로 사용될지 모른다는 괜한 걱정에서 헤어날 수 없다면 과감하게 IT기기를 선택해 보자.

◈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 ''X박스360 엘리트 홀리데이 번들''


게임기에 관심을 가진 남자친구라면 마이크로소프트가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선보인 ''X박스360 엘리트 홀리데이 번들''을 선물해보자.

이번 번들에는 120GB 프리미엄 엘리트 콘솔과 함께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인기 캐주얼 게임 ''레고 배트맨''과 ''퓨어(PURE)''가 제공된다.

여기에 X박스 360을 더욱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무선 컨트롤러와 ''지오메트리 워즈: 레트로 이볼브드 2'', ''루미네스 라이브!'', ''봄버맨 라이브'', ''미즈 팩-맨'' 등 4가지 인기 X박스 라이브 아케이드 게임이 포함된 ''X박스 360 무선 컨트롤러 게이밍 팩''을 더하면 연인과 함께 누구나 즐겁게 하루를 보낼 수 있다.

◈ 렌즈로 본 화이트 크리스마스, ''캐논 논스톱 크리스마스 프로젝트''

2
카메라, 캠코더, 포토 프린터 등 사진에 관심이 많은 남자친구라면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에서 진행하는 ''캐논 논스톱 크리스마스 프로젝트''를 주목해보자.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행사 기간 중 카메라, 렌즈, 캠코더, 포토 프린터 등 캐논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입 후 정품 등록을 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LG LED TV,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지로 유명한 아키타로 떠나는 한진관광 여행 상품권, 도시바 넷북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 남친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 ''필립스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3
외모 가꾸기 열풍은 여성뿐 아니다. 남자친구의 외모에도 각별한 관심을 갖고 있다면 ''필립스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를 눈여겨 보길. 면도기를 구입하면 MP3 플레이어와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에는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는 ''드래곤 플라이'' 면도기, 450여 곡이 저장되는 ''고기어클립'' MP3 플레이어, 그리고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함께 구성돼 있다.

''드래곤 플라이''는 날면도와 달리 면도 칼날이 피부에 직접 닿지 않는 이중 면도날 구조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남성에게 적합하다.

''필립스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는 31일까지 판매된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