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고급 소재 자체 브랜드 '쏘내추럴' 출시

GS샵은 프리미엄 소재 중심의 신규 자체 패션 브랜드 '쏘내추럴(SO,NATURAL)'을 28일 오전 9시 20분 GS샵 '더 컬렉션'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GS샵 제공

GS샵은 프리미엄 소재 중심의 신규 자체 패션 브랜드 '쏘내추럴(SO,NATURAL)'을 선보인다.

쏘내추럴은 28일 오전 9시 20분 GS샵 '더 컬렉션'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다.

실크 컬렉션으로 블라우스, 재킷, 팬츠, 티블라우스, 니트, 스카프 등 의류와 잡화를 선보인다.

해외에서 직수입한 소재와 자체 개발 원단을 활용하고, 최적의 혼용률과 고급 봉제를 적용해 품질 경쟁력을 높였다.

고급스러운 소재에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시간이 지나도 오래도록 착용 가능한 웰메이드 아이템을 구현했다.

'워시드 실크 100 블라우스'는 천연 실크 소재의 은은한 광택감을 살렸고, '실크 팔라초 팬츠'는 흐르는 실루엣과 디테일로 자연스러운 체형 보완이 가능하다.

'실크 믹스드 유러피안 재킷'은 사파리 코트 디자인에 디테일을 더했다.

GS샵은 이번 방송 중 삼성카드 결제 시 7% 할인과 앱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GS샵은 자체 패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패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GS샵 관계자는 "프리미엄 소재의 고급스러움에 집중해 미니멀한 디자인과 내추럴한 실루엣으로 프리미엄의 기준을 높였다"며 "실크 컬렉션을 시작으로 봄·여름시즌 코튼, 린넨, 텐셀 등 다양한 소재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