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입대했는데 계급은 일병…'일병 김원훈: 보직의 세계' 눈길

넷플릭스 제공

다시 군대 간 개그맨 김원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 '일병 김원훈: 보직의 세계'에서 김원훈은 육군 병장을 만기 전역했지만 일병으로 재입대한 설정으로 동료 장병들과 함께 다양한 특수 보직의 세계를 직접 체험한다.
 
김원훈은 드론 운용병으로 군 생활에 다시 적응하며 요즘 군대 문화의 변화와 현실을 경험했다. 실제 드론 조종부터 단체 체력 단련까지 군대 일과를 자연스럽게 소화한 그는 특유의 현실 밀착형 개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단체 훈련 장면에서는 깃발을 들고 육군가를 선창하며 분위기를 주도했고, 체력 단련에서도 끝까지 참여하는 모습으로 '군대 선배' 모먼트를 완성했다. 쉬는 시간에는 동기들 사이에서 군 생활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생활 예능 특유의 호흡으로 웃음을 더했다.

김원훈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단독 예능 프로그램에서 리얼한 생활 표현력으로 군대에 완벽하게 녹아드는 모습을 선보이며 다양한 시청층에 웃음 포인트를 선사하고 있다.

실제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작품은 한때 넷플릭스 국내 톱10 2위까지 올라가며 눈길을 끌고 있다.

김원훈은 최근 유튜브 콘텐츠 '영업중'의 새 MC로 합류해 활약하고 있으며,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을 비롯해 '지지고 볶는 여행', '네고왕' 시즌7, '마이턴', '길치라도 괜찮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2025 SBS 연예대상' 남자 신인상 수상하며 대세 개그맨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일병 김원훈: 보직의 세계'는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