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스이에스(S.E.S.)의 리더이자 메인 보컬인 바다가 2월 단독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웨이브나인은 바다가 2026년 새해에 '2026 바다 라이브 콘서트 [골든: 비욘드 더 뮤직]'(2026 BADA LIVE CONCERT [Golden: Beyond the Music])를 오는 2월 21~22일 이틀 동안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연다고 13일 밝혔다.
'골든: 비욘드 더 뮤직' 예매는 오는 16일 금요일 저녁 7시부터 온라인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에서 할 수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 바다는 S.E.S.의 명곡부터 솔로곡까지 다채로운 세트 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발표한 신곡 '소란스런 이별'은 물론 지난해 공개돼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OST '골든'(Golden)도 부를 예정이다.
바다는 "2026년은 제 음악 인생의 새로운 장을 여는 해인 만큼, 이번 콘서트는 그동안 함께해 준 팬들에게 드리는 가장 진심 어린 러브레터이며, 무대 위에서 모든 순간을 황금빛으로 물들이고 싶다. 관객 한 분 한 분이 공연장을 떠날 때, 마음속에 오래도록 남을 따뜻한 울림을 안겨드리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