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꼽히는 밴드 데이식스(DAY6)가 '예뻤어'로 뮤직비디오 첫 1억 뷰를 달성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017년 2월 6일 발매된 데이식스 '에브리 데이식스 페브러리'(Every DAY6 February)의 타이틀곡 '예뻤어' 뮤직비디오가 최근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고 23일 오전 밝혔다. 데이식스는 '예뻤어'로 첫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매달 신곡을 내는 '에브리 데이식스' 프로젝트로 공개한 '예뻤어'는 지나간 인연을 회상하며 모든 순간이 아름다웠다고 노래하는 곡이다. 2017년 발매곡이 2024년 역주행에 성공해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 연간 7위에 오른 바 있다. 지난해 1월부터 멜론 '톱100' 차트에도 계속 진입 중이다. 뮤직비디오에는 감수성을 자극하는 연출과 이야기, 영화 같은 장면이 담겼다.
2015년 데뷔해 올해 10주년을 맞은 데이식스는 5월 디지털 싱글 '메이비 투모로우'(Maybe Tomorrow), 9월 정규 4집 '더 데케이드'(The DECADE), 12월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러빙 더 크리스마스'(Lovin' the Christmas)를 각각 발매했다.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구 체조경기장)에서 2025 데이식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The Present)를 개최했다. 10주년 투어 '더 데케이드'도 이어간다. 2026년 1월 17~18일 홍콩부터 24일 마닐라, 31일 쿠알라룸푸르에서 공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