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카카오페이 주식 커뮤니티에서 활발하게 활동한 사용자가 '방구석애널리스트상'을 수상하며 골드바 1돈(3.75g)을 받았다.
카카오페이는 '2025 카카오페이 연말 시상식'을 열고 주식과 오프라인결제, 송금, 혜택, 카드, 배송 등 6개 부문에서 남다른 이력을 보여준 사용자들에게 상을 수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진행하는 연말 이벤트다.
주식 커뮤니티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5만 8160개의 좋아요와 3만 6126개의 댓글을 받은 사용자는 '방구석애널리스트상'을 수상했다. '성투(성공적 투자)'를 기원하는 의미로 골드바 1돈을 상품으로 받았다.
오프라인 결제 부문에서는 8개 햄버거 브랜드에서 254번 결제한 사용자에세 '햄버거로빌딩세울상'과 함께 맥도날드 상품권 5만원권 10장을 증정했다.
올해 576번 정산을 기록한 사용자는 '정산땡큐베리감상'과 함께 왕성한 모임 지원을 위해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4인 상품권을 받았다.
하루도 빠짐없이 출석체크에 참여한 사용자는 '매일오길잘했어상'과 함께 카카오페이포인트 50만P, 카카오페이 캐릭터 카드 7개를 보유하고 활발하게 이용한 사용자는 '귀여운게전부인세상'과 셀린느 카드지갑, 편의점 택배를 1263번 신청한 사용자는 '택배보내는게일상'과 풀리오 마사지기를 받았다.
카카오페이는 모든 사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연말 감사 이벤트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상 종목에 해당하는 6개 부문 서비스를 방문하기만 해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모두 2만명에게 카카오페이포인트 2026P를 지급한다. 시상식 페이지를 공유한 사용자 중 100명에게 '널리널리알렸상'과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공유 이벤트도 마련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올해도 카카오페이에 애정을 쏟아 주신 사용자들의 독특한 기록을 돌아보며 고마운 마음과 재미를 전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라며 "전 국민의 생활 금융 플랫폼으로 결제와 송금뿐 아니라 투자, 생활 서비스 등 모든 순간에 요긴하고 혜택 많은 금융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