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BMC 새포항지회, 2025년도 송년회 개최

8일 포항미르치과병원, 송년회 및 박성진 포스텍 교수 특강
"비지니스 세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한다"

새포항CBMC 송년회. 포항CBS

한국기독실업인회 새포항지회(회장 이태영, 이하 '새포항CBMC')는 지난 8일 포항 미르치과병원 아트센터 갤러리에서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송년회'를 개최했다.
   
김동순 권사(포항대흥교회)의 만찬기도에 이어 만찬과 홍승희 교수의 하모니카 특별연주 후 1부 경건회는 구본철 중앙회 이사(포항대흥교회 장로)의 기도와 김치학 지도목사(푸른초장교회)의 히브리서 12:1~2을 통해 '하나님을 기대하라'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2부 송년회는 윤희종 경북연합회장(포항장성교회 장로)의 내빈소개와 회장 인사, 노 충 전 회장(포항제일교회 집사)의 아카데미 벤처 스쿨의 소개, 박성진 포스텍 교수의 "퍼시픽밸리의 시대가 온다-스타트업 혁신도시 포항에서 세계로" 특강, 문현철 총무(강동교회 장로)의 광고로 마쳤다.

특강을 하고 있는 포스텍 박성진 교수. 포항CBS

박성진 교수는 강의에서 "포항과 포스코, 포스텍 생태계는 수도권 집중 시대의 종언을 넘어 '퍼서픽밸리'라는 새로운 비전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며 "벤처가 싹트고 기술이 실현되며 사람이 머무는 도시가 될 수 있도록 모두가 기도와 힘을 모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카데미 벤처 스쿨(A.V.S)'은 오는 27일부터 매주 토요일 총 10강으로 포스텍 교수와 벤처기업 대표를 강사로 포항지역 고등학생과 대학생 청년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번 강좌는 포항CBS가 주최하고 새포항CBMC가 주관하며 포항미르치과병원이 후원한다. 포항의 미래를 위한 새로운 도전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벤처양성 프로그램으로 지역사회에 새로운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신청은 포항CBS 홈페이지 공지사항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다.

포항CBS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