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케데헌 협업 무대…헌트릭스=베몬, 사자보이즈=원빈→한유진이었다

2025 마마 어워즈에서 헌트릭스를 맡을 그룹 베이비몬스터. 왼쪽부터 파리타, 아현, 로라. CJ ENM 제공

세계적인 인기를 끈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와의 공식 협업 무대를 예고한 '2025 마마 어워즈'(2025 MAMA AWARDS)가 각각 헌트릭스(HUNTR/X)와 보이그룹 사자보이즈(Saja Boys)로 변신할 주인공을 공개했다.

'2025 마마 어워즈'는 26일 '원더 스테이지' 무대에 오를 이들을 공개했다. 원더 스테이지는 글로벌 레전드와 K-아티스트의 협업으로 경계를 넘어서는 '뮤직 메이크스 원'(Music Makes ONE)의 가치를 보여주는 무대다.

2025 마마 어워즈에서 사자보이즈를 맡을 멤버들. 윗줄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보이넥스트도어 이한, 라이즈 원빈, 투어스 신유, 제로베이스원 한유진-박건욱. CJ ENM 제공


우선,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K팝 걸그룹이자 퇴마사로 등장하는 헌트릭스는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파리타, 아현, 로라가 맡는다. 여기에 헌트릭스와 대적하는 악령이자 K팝 보이그룹인 사자보이즈는 라이즈(RIIZE) 원빈,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이한, 투어스(TWS) 신유,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박건욱과 한유진이 참여한다.
 
글로벌 결제기술기업 비자(Visa)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2025 마마 어워즈'는 오는 28일과 29일 이틀 동안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엠넷 플러스를 비롯한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 생중계된다. 레드카펫은 오후 5시 30분, 시상식은 저녁 7시 30분(모두 한국 시각 기준)부터 진행된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