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과학대학교가 2026학년도 신입생 수시 2차 모집을 위한 대학 자체 입학박람회를 마련한다.
울산과학대는 11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과학대 서부캠퍼스 1공학관 1층 행정지원실에서 입학박람회를 진행한다.
이날 학부(과) 교수진의 학과 소개 및 입학·진로 상담이 제공된다. 수험생들은 현장에서 무료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울산과학대는 수험생 수요와 시대 변화에 맞춰 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스포츠건강재활학과와 사회복지상담학과, 인테리어시공학과, 골프산업과, 푸드케어과 등 성인학습자 전담학과에서는 시민들에게 재취업과 창업, 평생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울산과학대는 영상콘텐츠디자인과를 게임영상학과로 개편, 게임 산업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지난해 신설된 국제학부는 K-뷰티전공과 글로벌비즈니스전공으로 구성돼 있어 K-뷰티 제품과 산업 인기 속에서 외국인 교육을 맡고 있다.
울산과학대 김성철 입학처장 겸 부총장은 "대학 자체 입학박람회는 입시 상담부터 학과 교수 상담, 취업 상담까지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했다.
한편, 울산과학대는 2026학년도 수시 2차 모집에서 정원 내 입학정원 1616명 중 9%에 해당하는 151명을 선발한다.
원서 접수는 11월 7일부터 11월 2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울산과학대 입학 누리집이나 입학팀에서 확인할 수 있다.